g site

클라라 화보 히치하이킹 논란

<이미지 출처-바이브레이트>
섹시미의 대명사로 한때 자리했던 s라인의 대명사 클라라가 가수로 데뷔한다. 보통 가수가 배우로 전향하거나 변신하는 경우는 흔하지만 배우가 가수로 전향하는 경우는 흔하지 않은데 이렇게 가수로 변신을 한 것이다.

이와 함께 싱글 '히치하이킹'을 발표하며 클라라측은 스트리트 패션 브랜드 '바이브레이트'와 함께한 클라라의 화보도 공개했다. 뮤직비디오에서 힙합패션을 입은 그녀는 섹시함을 한껏 과시하고 있다. 그녀는 해변가에서 군살없는 몸매와 애플힙과 무결점 몸매를 과시하면서 사람들로 하여금 다이어트 욕구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그녀의 노출 화보로 논란도 있다. 과거부터 과도한 노출이라는 많은 사람들의 논란에도 불구하고 꿋꿋히 자신만의 길을 걸어왔다.

이번에 발표된 이 노래는 한국과 중국에서 동시 공개었으며  Hitchhiking은 '귀요미song'으로 유명한 프로듀서 단디가 제작했다. 또 중국을 겨냥해서 중국의 유명 작곡가와 작사가가 '我就是克拉拉(내가 바로 클라라)'로 만들었다.

중국에서 클라라 노래는 Sohu 인기 MV 차트에서 1위에 오르기도 하며 화제가 되고있으며 이와 같이 클라라 화보 이미지를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그녀는 1985년 1월 15일에 스위스 베른에서 태어났으며 국적은 영국이다. 그리고 놀라운 점은 클라라의 아버지인 이승규씨가 코리아나 멤버이다. 요즘은 잘 아는 사람들이 많지만 코리아나는 1988 서울 올림픽 공식 주제곡인 손에 손잡고를 불러 당시 대중적인 노래로 유명세를 떨쳤던 유명한 그룹이었다.




클라라 히치하이킹 뮤직비디오